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중기, 아내 케이티와 함께 여동생 결혼식서 포착 '애정 가득'

입력 2023-10-15 11: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중기, 아내 케이티와 함께 여동생 결혼식서 포착 '애정 가득'
배우 송중기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함께 여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1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동생 결혼식에서 포착된 송중기와 아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중기와 아내의 모습이 담겼다. 송중기는 검은색 수트를 차려입었고, 아내는 체크 패턴의 코트와 원피스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많은 인파 속에서도 꼭 붙어 다니며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영화 '화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일정 등을 소화하기 위해 먼저 입국한 송중기에 이어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역시 송중기 여동생의 결혼식을 참석하기 위해 뒤이어 입국한 것으로 보인다.

송중기는 지난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열애를 인정, 이후 한달 만에 혼인신고와 아내의 임신 소식을 함께 전했다. 이후 아들을 품에 안았다.

결혼식의 주인공이었던 송중기의 여동생 역시 화제의 인물이다. 과거 송중기가 KBS 2TV '출발 드림팀'에 출연했을 당시, 동생이 관중석에서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이후 서울대학교 박사과정을 마친 근황도 전해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