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지민, 11월 5일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입력 2023-10-13 17: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지민, 11월 5일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개최
배우 한지민이 팬들과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낸다.

한지민은 내달 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에스제이 쿤스트할레에서 첫 번째 팬미팅 'A Mean-ingful Day'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한지민이 데뷔 이래 처음 가지는 단독 팬미팅이기에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팬들과 함께 채워나갈 의미 있는 하루'라는 뜻을 담아 2023 Han Ji Min, A Mean-ingful Day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만큼, 어떤 자리보다도 뜻 깊은 만남이 성사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지민, 11월 5일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개최
한지민, 11월 5일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이번 팬미팅은 지금까지 한지민이 걸어온 배우의 길을 지지하고 함께 걸어 온 소중하고 감사한 팬들에게 선사하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으며, 팬 100명과 함께 할 예정이다.

드라마 '올인'(2003)으로 데뷔한 한지민은 드라마 '부활' '이산' '아는 와이프' '눈이 부시게'를 비롯해 영화 '청연'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밀정' '미쓰백'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왔다. 최근에는 '힙하게'를 통해 코미디 장르까지 소화하며 친근한 매력을 전했다.

첫 팬미팅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 한지민이 작품 외 자리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팬미팅 티켓 예매는 19일 오후 2시 멜론 티켓에서 오픈 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