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놀토' 출격 D-1 임영웅, 위트·센스·유머 넘치는 예능감

입력 2023-10-13 08: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놀토' 임영웅

'놀토' 임영웅

세대를 초월하는 가수 임영웅이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출격한다.


내일(14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될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스페셜 단독 게스트로 방문한 임영웅의 예능감을 발동시킨다.

먼저 '놀토' 첫 토크쇼 코너인 '웅과 함께'가 진행된다. 사전에 멤버들과 놀래미(놀토 팬 애칭)들에게 임영웅에게 궁금한 질문을 모집했는데, 단 하루 만에 2000개가 넘는 질문이 쏟아진 것. '웅과 함께'를 진행하던 중 멤버들과 다시금 인사를 나누게 된 임영웅은 91년생 동갑내기 키와는 '반갑다 기범아', '영웅아 반가워'로 다정히 인사를 나누고, 태연에게는 '반갑습니다 누님, 반갑습니다 누이'라 말하며 히어로급 입담을 자랑한다.

동갑내기 친구 임영웅과 키의 '애프터 라이크' 댄스 듀엣 무대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임영웅은 지난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애프터 라이크' 무대를 커버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놀토'의 '안무 복사기'라 불리는 키의 제안에 즉석에서 댄스 듀엣 무대가 성사된다. 두 사람의 무대를 본 도레미 멤버들은 폭발하는 칼군무와 동갑내기 케미스트리에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놀토' 제작진은 '임영웅의 위트, 센스, 유머 넘치는 예능감과 시원한 가창력에 매료된 시간이었다. 도레미 멤버들과 폭발하는 케미스트리로 도레미화된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