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3년만 부활 '개그콘서트' 11월 12일 첫방

입력 2023-10-11 08: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가 3년 반 만에 돌아온다.


KBS는 11일 ''개그콘서트'가 11월 12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25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개그콘서트'는 1999년 9월 4일 처음 방송돼 수많은 스타들과 유행어를 배출했다. 21년 동안 시청자들의 일요일 밤을 책임진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TV 공개 코미디가 모두 사라지고 희극인들이 설 자리가 없어 대중의 아쉬움이 큰 지금, KBS는 지난 5월부터 '개그콘서트' 크루를 공개 모집하며 다시 한번 전 국민의 웃을 일을 위해 노력했다. 제작진과 출연진이 노력한 결과물들은 내달부터 매주 일요일 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앞서 '개그콘서트'를 새롭게 이끌 희극인들은 지난 9월 3일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폐막식에서 미리 보는 '개그콘서트'를 선보였다. 신구의 조화를 이룬 색다른 공연들이 관객들의 웃음을 무장해제 시켰고, 방송으로 만나게 될 '개그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김상미 CP는 '전 국민의 일요일 밤을 책임졌던 전설의 프로그램 '개그콘서트'가 3년 반 만에 돌아온다. KBS가 야심 차게 준비한 새 코미디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