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임영웅, 신곡 '두 오어 다이' 1위에 감격 "미친듯이 놀아봅시다"

입력 2023-10-10 08: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이 차트 1위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9일 공식 팬카페에 '여러분 드디어 기다리던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가 공개됐다. 처음으로 도전하는 EDM곡이다. 이번에는 팬 여러분들과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곡을 하자는 생각으로 시작한 곡이 EDM이 되고 댄스곡이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발매 3시간 만에 차트 1위를 했다. 감격스럽다. 여러분들도 몸이 근질근질했던 것 같다. 이 노래 들으면서 신나는 마음 감추지 말고 같이 미친듯이 놀아보자'고 밝혔다.

임영웅은 '항상 기적을 행하는 우리 영웅시대(팬덤명) 가족 여러분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임영웅은 전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를 발표했다. 해당 곡은 공개와 동시에 멜론 톱100 1위·지니 3위·벅스 2위에 진입하며 남다른 저력을 과시했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화제 속에 베일을 벗은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해오며 감각적인 영상미와 완성도 높은 연출로 주목받고 있는 플립이블(Flipevil)이 연출을 맡아 임영웅만의 매력을 영상에 담아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물고기뮤직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