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엔시티 뉴 팀 정민, 건강 문제로 팀 합류 불발… 6인조 재편

입력 2023-10-04 17: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엔시티 뉴 팀 정민

엔시티 뉴 팀 정민

엔시티 뉴 팀(NCT NEW TEAM) 멤버로 발탁된 정우의 데뷔가 불발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일 '엔시티 뉴 팀 프리 데뷔 멤버 확정 후 8일부터 시작되는 프리 데뷔 투어를 통해 팬 여러분들 앞에 서기 위해 준비 중이었다. 하지만 최근 정민은 건강상의 이유로 연습과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집중하고 있었으며 본격적인 활동을 앞둔 만큼 당사는 정민의 활동 가능 여부에 대해 본인·가족·의료진과 지속적으로 논의해 왔다'고 밝혔다.

이어 '정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깊게 고민한 끝에 정민은 엔시티 뉴 팀에 합류하지 않고 연습생으로 돌아가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 정민의 데뷔를 응원해 준 팬 여러분에게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이다. 당사는 정민이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새로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SM엔터테인먼트는 '엔시티 뉴 팀 경우 앞으로 6인의 멤버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팬 여러분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따뜻한 응원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엔시티 뉴 팀은 ENA '엔시티 유니버스 : 라스타트(NCT Universe : LASTART)' 데뷔조다. 매 방송마다 다양한 미션을 소화한 끝에 시온·유우시·리쿠·사쿠야·대영·정민·료가 최종 멤버로 발탁됐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