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쥬 "새 멤버·새 회사와 새 출발…신인으로 데뷔하는 마음"

입력 2023-10-03 10:04

'두근거리지마' 발매 비쥬 리더 주민 일문일답
새 멤버 해온 합류…구피 박성호와 작업 눈길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두근거리지마' 발매 비쥬 리더 주민 일문일답
새 멤버 해온 합류…구피 박성호와 작업 눈길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혼성 듀엣 비쥬(Bijou)가 새 싱글로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전한다.

비쥬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두근거리지마'를 공개한다.

'두근거리지마'는 듣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풋풋하고 솔직한 사랑 이야기를 비쥬만의 감성과 목소리로 담백하게 풀어낸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비쥬의 리더 주민이 작사에 참여, 90년대를 대표하는 1세대 아이돌 구피(Goofy)의 멤버 박성호가 작사, 작곡, 편곡을 함께 했다.

약 2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비쥬는 새로운 여성 멤버 해온의 합류 소식과 함께 완벽한 시너지를 기대케 했다. 듣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드는 달달한 가삿말로 가을 감성 저격을 예고한 비쥬는 여전한 내공과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에 비쥬 리더 주민이 소속사를 통해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2년 만에 새로운 멤버와 함께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오랜만에 발매하는 신곡이고, 새로운 멤버와 새로운 회사에서의 첫 출발이라 기대가 되고, 신인으로 데뷔하듯 기대되고 설레는 마음이다."

-'두근거리지마' 곡을 소개한다면.
"두근거리지마'라는 곡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그룹 구피의 박성호가 작·편곡을 해주고 비쥬의 멤버 주민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하이틴물 또는 로맨틱 드라마 OST를 연상케하는 상큼 발랄한 팝 스타일의 곡으로 연인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았다."

-리스닝 포인트는 무엇인가.
"후렴파트 '너무 두근거리지마 설레이지마 내가 먼저 고백하긴 너무 싫단 말야' 부분에 꽁냥꽁냥 하는 연인의 마음이 사랑스럽게 표현되어 있어 듣는 사람을 미소 짓게 한다."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이번 신곡을 준비하면서 특별히 신경 쓴 부분이 있나.
"새로운 여성 멤버 해온의 색깔을 살리고, 기존 비쥬의 느낌과 현재 트렌드에 맞아떨어지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으려 노력했다."

-구피 멤버 박성호와 작업했다.
"구피 박성호는 원래 친한 후배이자 음악적 동료이기도 하고, 이미 오래전부터 지금까지 음악 파트너로서 잘 지내왔다. 그런 맥락에서 이번에도 또 한 번의 연장선일 뿐이고, 늘 함께 음악 작업하는 일이 기쁘고 행복하다."

-비쥬의 음악을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한 마디 전한다면.
"아직도 비쥬를, 비쥬의 음악을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에겐 너무 감사하단 말씀드리고 싶다. 비쥬의 리더 겸 프로듀서로서 어떤 상황에서도 끝까지 무대에 서있고 싶고 음악을 발표하고 싶다. 팬 분들과 가수와 팬이기도 하지만, 이젠 똑같은 시간을 함께 살아가는 동지 같은 마음이다. 신곡 '두근거리지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늘 똑같은 마음으로 팬 여러분들에게 감동을 드리겠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