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크래비티 민희, 최근 염증 제거 시술… 스케줄은 정상 소화

입력 2023-09-26 13: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크래비티 민희

크래비티 민희

크래비티 민희가 건강 문제로 시술을 받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5일 크래비티 공식 팬카페에 '민희가 최근 염증성 질환이 의심되어 병원에 내원했다. 이후 24일 염증 제거 시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전문의의 소견으로는 일상생활에 큰 지장은 없으나 수일간 춤 등의 격렬한 움직임은 피하는 것이 회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돼 25일 NPOP 생방송 스케줄에서 민희는 착석하여 무대를 진행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고려한 결정에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민희가 속한 크래비티는 11일 미니 6집 '선 시커(SUN SEEKER)'를 발매했다. 크래비티는 데뷔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웠다. 이번 앨범에는 크래비티만의 기분 좋은 특별한 하루를 노래하는 '치즈(Cheese)'와 부질없는 고민과 뒤늦은 후회 대신 지금 당장 너를 위해 모든 걸 쏟아낼 준비가 돼 있는 진취적인 마음을 담은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을 포함해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김현우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