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수구에 피어난 꽃…"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티저

입력 2023-09-25 08: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름의 장: 프리폴' 컨셉트 티저

'이름의 장: 프리폴' 컨셉트 티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연준·범규·태현·휴닝카이)가 새 앨범 컨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5일 0시 공식 SNS에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FREEFALL)' 컨셉트 티저를 업로드, 비가 내리는 가운데 길가 하수구 옆에서 한 송이 꽃이 피어나고 '섬타임즈 매지컬 모먼츠 캔 비 파운드 인 더 모스트 언매지컬 플레이스(SOMETIMES MAGICAL MOMENTS CAN BE FOUND IN THE MOST UNMAGICAL PLACES)(마법 같은 순간은 때때로 마법과 가장 안 어울리는 곳에서 발견된다)'라는 문구가 나타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름의 장: 프리폴'은 전작인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에서 이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전작이 유혹에 흔들리는 청춘을 담았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성장을 유예하고 세상으로부터 도피하던 소년들이 현실을 직시하기로 결심한 뒤 일어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티저 영상 속 별 모양 보리지꽃의 꽃말 '용기'가 신보 서사와 어떻게 연결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동 시대 청춘의 성장 궤적 속 다양한 정서를 트렌디한 음악과 콘텐츠로 풀어내 전 세계 Z세대에게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다. 내달 13일 정규 3집 컴백을 앞두고 27일 '리얼리티(REALITY)' 버전 컨셉트 사진을 시작으로 10월 4일까지 네 가지 버전을 공개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