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윈터,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23-09-20 10: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윈터

윈터

에스파 윈터가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SM엔터테언민트는 20일 '윈터가 내년 2월 16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홍보대사로서 이번 대회를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하는 것은 물론 대회에 참가하는 대표 선수들을 독려하는 데에도 앞장설 예정이다'고 밝혔다.

윈터는 앞서 홍보대사로 위촉돼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임시완과 함께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주제가 '윈 포 유(Win For You)'도 가창, 전 세계에서 참가하는 선수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희망적 메시지를 전한다.

SM엔터테인먼트 클래식 레이블 SM 클래식스가 제작에 참여한 '윈 포 유'는 윈터와 임시완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가창과 SM 클래식스 타운 오케스트라의 웅장하고도 박진감 넘치는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탁구대회 주제가답게 인트로의 탁구공 소리가 모티브가 돼 오케스트라 트랙으로 전개되는 것이 인상적이다. 가사에는 '어려움을 이겨내고 한계 너머로 함께 나아가자'는 내용으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담았다.

한국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2024년 파리올림픽 출전권 남녀 각 8장이 걸려있는 최고 권위의 국제탁구대회로 단일 종목으로는 가장 많은 국가가 참여하는 거대 스포츠 이벤트며 이번 대회를 위해 남녀 각 40개국 2000여 선수와 관계자들이 부산을 찾을 예정이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