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석용 "굳이 말로 해야 하나.." 임원희와 외모 대결

입력 2023-09-20 08: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디오스타' 정석용

'라디오스타' 정석용

배우 정석용이 절친 임원희의 첫인상부터 임원희가 결혼을 못 하는 이유까지 공개한다. 그와의 외모 대결에서도 강한 자신감을 뿜어낸다.


오늘(20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백지영, 임원희, 정석용, 미미가 출연하는 '오 마이 케미~ 살짝 통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MC로 개그우먼 장도연이 합류한다.

드라마 'D.P.' 시즌2에서 신스틸러 오민우 준위로 활약한 정석용이 임원희와 동반 출연했다. 영화 '라디오스타' 출연 배우이기도 한 그는 내적 친밀감을 느낀 '라디오스타'를 위해 직접 구입한 새 옷을 개시했다고 밝힌다. 임원희도 새 옷을 입었다며 "제가 (정석용보다) 더 젊죠"라고 패션센스를 깨알 어필해 웃음을 자아낸다.

정석용은 'D.P.2'에서 손석구부터 김성균, 정해인, 구교환까지 가볍게 제압하는 화려한 액션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에 'D.P.2' 진짜 주인공이 정해인과 구교환이 아닌 정석용이라는 반응이 나왔다고. 정석용은 미남 배우들에게 밀리지 않기 위해 노력한 부분을 언급하는가 하면, 액션신을 본 구교환의 반응을 전한다.

대한민국 대표 노안 배우 정석용은 "중학생 때까진 어려 보이는 게 콤플렉스였다"라는 반전 과거를 토로한다. 이어 중학교 시절 사진과 대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는데, 충격적인 외모 변화가 놀라움을 안긴다. 또 "30대 중후반부터 신세경 아빠 역할을 했다"라면서 웃픈(웃기지만 슬픈) 필모그래피를 언급한다. 마흔 전엔 배우 신구와 같은 역할을 두고 캐스팅 경쟁까지 벌인 사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정석용은 임원희와의 외모 대결에서 "굳이 말로 해야 하나.."라며 자신만만한 자세를 취한다. 급기야 옆에 앉은 오마이걸 미미에게 "젊은 사람이 보기에 어떤가?"라면서 외모 판정 의뢰까지 해 웃음을 자아낸다. 미미가 과연 임원희와 정석용 중 누구의 외모를 더 호감으로 선택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임원희의 첫인상에 대해 "저 얼굴로 왜 못 웃길까?"라며 의아해했다는 정석용은 임원희가 결혼을 못 하는 이유를 공개, 임원희와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그런가 하면, 정석용은 강동원으로, 임원희는 지코로 변신한 사연과 함께 비교 사진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