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파친코' 선자 맞아? 김민하의 색다른 매력

입력 2023-09-19 15: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김민하

배우 김민하

카메라 밖, 배우 김민하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포착됐다.

김민하는 지난 15일 자정 공개된 엑소 디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기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 깜짝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19일 정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을 통해 '기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촬영하는 김민하의 비하인드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김민하는 디오와 함께 기타를 치고 사진을 찍는 등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기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촬영을 준비하던 그는 “상상이 되는 좋은 노래들이 많아서 영화를 듣는 것 같았다. 너무 좋았다"라며 '기대' 앨범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의 느낌을 말했다. 이어 이번 촬영에 대해 그는 "그저 감사할 뿐이었다. 출연하기로 하고 노래를 들으니까 확실히 상상이 더 잘 됐다. 그림이 더 잘 그려졌다"라고 말하기도.

또한 김민하는 “디오 미니 앨범 2집 '기대'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말한 데에 이어 "너무너무 좋으니까 많이 들어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제가 나오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도 기대 많이 해달라”라며 이번 촬영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김민하가 출연한 엑소 디오의 '기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유튜브 'EXO'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