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현호 "신곡, 지치고 힘들 때 누군가의 희망가 되길"

입력 2023-09-18 10: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현호

박현호

박현호가 디지털 싱글 '1,2,3 go!'를 오늘(18일) 발매한다.


박현호는 18일 정오 '1,2,3 go!'를 발매, 곡은 임영웅의 '무지개' '히어로(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를 만든 히트메이커 멧돼지(박성수)가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신곡은 한 번 들으면 절로 흥얼대게 만드는 중독성 강한 비트와 멜로디, 지친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건네는 가사와 따라하고 싶은 포인트 안무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독보적인 매력을 갖고 있다.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박현호는 "'불타는 트롯맨' 출연 이후 발매한 첫 앨범이라 더욱 긴장되고 떨린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보여드렸던 열정맨 컨셉트가 고스란히 담겼다. 리드미컬한 템포와 에너지 가득한 가사가 많은 분들에게 힘을 드릴 수 있는 곡이다'며 데뷔 12년를 맞이한 소감에 대해 "12년간 단 한 번도 포기하는 마음 없이 지금까지 쭉 달려와 '불타는 트롯맨' 톱10을 하게 됐다. 덕분에 2년 전 '돈돈돈' 활동 당시보다 박현호라는 사람이 대중들에게 조금 더 알려진 것 같다. 그렇기에 모쪼록 더 많은 분들이 박현호의 노래를 알아줬으면 좋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꾸준히 나만의 길을 달려와 웃는 날을 맞게 됐듯 여러분 역시 지치지 않고 달리다 보면 반드시 좋은 날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란 바람을 담았다. 지치고 힘이 들 때 언제든 힘을 낼 수 있는 여러분의 희망가가 됐으면 좋겠다"며 "팬들께서 내가 늘 밝은 길을 걸을 수 있게 언제나 힘을 주고 용기를 북돋아 줘서 감사하다. 그리고 앞으로도 박현호, 신곡 '1,2,3 go!'에 많은 기대와 관심 사랑을 부탁 드린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