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로운 "무너지지 않기 위해 스스로에게 가혹"

입력 2023-09-15 08: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로운 "무너지지 않기 위해 스스로에게 가혹"
로운이 해외 매거진 커버를 접수했다.

로운이 영국 유명 매거진 '어나더(AnOther)'의 커버를 장식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로운이 영국 유명 매거진 '어나더'의 가을?겨울 화보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커버 속 로운은 시크한 눈빛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로운의 피지컬이 돋보이는 재킷, 민소매, 데님 등으로 남성미까지 잡았다.
로운 "무너지지 않기 위해 스스로에게 가혹"
로운 "무너지지 않기 위해 스스로에게 가혹"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로운은 성장 과정, 가치관 등 삶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했다. 로운은 “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제 안에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보여주고 싶고, 세상에 존재하는 여러 사람들의 모습을 표현하고 싶다”라며 연기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또 “내가 가야 할 길에 대해 불확실함을 느낄 때도 있다. 무너지지 않고 걸어가기 위해 스스로에게 조금은 가혹하게 굴려고 한다”라며 겸손함을 드러냈다.
로운 "무너지지 않기 위해 스스로에게 가혹"

로운은 현재 방영중인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장신유 역으로 활약하며 로맨스뿐만 아니라 코미디 장르에도 능통한 '로코 장인'으로 불리고 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부분(비영어권)에서 상위권을 계속 유지하고 있어 로운의 국내외 인기 또한 식을 줄 모른다. 또한 로운은 10월 방송 예정인 KBS 2TV '혼례대첩'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한창이다. 다방면에서 열일 중인 로운의 하반기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