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빌리 문수아, 수현 이어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

입력 2023-09-12 15: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빌리 문수아

빌리 문수아

빌리 문수아가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2일 '당사 아티스트인 빌리 멤버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됐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으로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금일 이후 빌리의 공식 스케줄은 당분간 하람·하루나·션·시윤·츠키 5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복귀 가능할 시점에 팬 여러분께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빠르게 회복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2021년 11월 데뷔한 7인조 걸그룹 빌리 문수아는 뛰어난 실력을 갖춘 올라운더 멤버로 K팝 팬들의 주목을 받아왔으나 올해 5월 친오빠 故 문빈의 비보로 스케줄을 전면 중단했다. 이후 6월 14일 MBC M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활동을 재개했지만 당분간 팀 및 개인 스케줄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을 전망이다.

빌리 멤버 수현 역시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는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소견에 따라 건강 회복을 위해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수현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알렸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박세완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