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박 2일' 문세윤 물오른 유선호 예능폼에 "빨리 크겠다"

입력 2023-09-10 16: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박 2일'

'1박 2일'

'1박 2일' 멤버들이 각자의 비법이 담긴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


오늘(10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잘 먹고 잘 자는 법'에는 잘 먹고 잘 퇴근하기 위한 여섯 남자의 좌충우돌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여섯 남자는 퇴근 미션의 하나인 요리를 시작한다. 이들은 각자 공수해온 음식 재료들로 엄청난 요리 실력을 뽐낸다. 메인 셰프로 변신한 문세윤은 능숙하게 재료를 칼질한다. 특히 자신이 알고 있던 요리 비법인 문셰프 팁을 방출한다. 과연 그 팁은 무엇일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그런가 하면 유선호는 요리 도중 물오른 예능폼을 발산한다. 문세윤이 보내는 엉뚱한 말에도 찰떡같이 받아치는가 하면 한술 더 뜨는 발언으로 개그맨이 본업인 문세윤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에 문세윤은 "아따 너 빨리 크겠다"라며 유선호의 입담을 인정, 요리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인다.

웃음과 입담이 폭발하는 여섯 남자의 유쾌한 요리 현장. 어떤 멤버가 가장 먼저 잘 먹고 잘 퇴근할 수 있을까. 여섯 남자의 마지막 전주 여행기는 '1박 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