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화사,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로 국내외 차트 순항

입력 2023-09-07 14: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화사

화사

화사가 흥행 시동을 개시했다.

화사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는 6일 발매일에 캄보디아·콜롬비아·헝가리·요르단·말레이시아·필리핀·사우디아라비아·싱가포르 등 8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1개 국가에서 10위권에 올랐고 34개 국가에서 100위권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멜론·지니·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톱100에 안착하며 국내외 리스너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신보는 화사가 2년 만에 발매하는 동시에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한 이후 처음 발매하는 것으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당분간 화사의 화력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 러브 마이 바디'는 나 자신이 아닌 타인의 시선이 미의 기준이 되는 세상에서 나만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본으로 삼고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나의 몸(Body)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가사로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 있다.

화사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 무대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피네이션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