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늘은 '무빙' 데이…김성균 사연 풀린다

입력 2023-09-06 08: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무빙'

'무빙'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14, 15회가 오늘(6일) 공개된다.

14, 15회에서는 남다른 부성애로 가득한 김성균(이재만)의 서사가 그려질 예정이다. 김성균은 엄청난 괴력과 함께 빠른 스피드 능력을 소유한 인물로, 평소에는 자신의 능력을 숨긴 채 아들 '강훈' 밖에 모르는 순수함 가득한 아빠로서 평범한 삶을 살아간다. 하지만 애틋한 가족애를 자랑하던 김성균이 일련의 사건으로 괴물 같은 능력을 드러내며 많은 이들 앞에서 그의 능력이 들통나게 되고, 이번 주 그의 이야기가 본격 펼쳐질 예정이다.
'무빙'

'무빙'

'무빙'

'무빙'

'무빙'

'무빙'


공개된 스틸에는 문성근(민차장)의 지시로 김성균을 잡으러 나선 류승룡(장주원)과 그를 피해 하수도로 몸을 숨긴 김성균, 그리고 두 능력자가 서로를 마주하며 격렬한 결투를 예고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하수도 액션 장면은 원작 웹툰 '무빙'에서도 최고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는 만큼 과연 어떻게 완성되었을지 영상화 소식이 전해진 이후부터 큰 관심을 모았던 장면이다.

류승룡과 김성균은 “무려 4일간 촬영한 액션씬”, “장시간 물에서 촬영하는 것을 고려해 제작진이 하수도 세트에 투입된 물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배려를 해주었다”라고 당시 촬영 비하인드를 함께 전했다.
'무빙'

'무빙'

'무빙'

'무빙'

'무빙'

'무빙'

'무빙'

'무빙'


'무빙'은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