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무빙', 3주 연속 콘텐트 랭킹 1위

입력 2023-09-04 08: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무빙'

'무빙'

디즈니+ 시리즈 '무빙'이 8월 5주 차 통합 콘텐트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OTT 통합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4일 전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이다.

8월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은 지난 주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마스크걸'은 지독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회사원 김모미가 밤마다 인터넷 BJ로 변신하며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맞이하게 되는 이야기다.

이어 MBC 금토극 '연인'이 3위에 진입했다.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로, 4화를 기점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다.

4위는 SBS 금토극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가 차지했다.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의 사건과 맞서는 공조를 그린 드라마다.

이어 ENA 드라마 '남남'이 5위에 올랐다.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한 집 살이를 그린 드라마로, 모녀로 변신한 전혜진과 수영의 케미스트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8월 23일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한 바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