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나래도 극찬… '나 혼자 산다' 김대호, 요리 천재 대열 합류

입력 2023-09-01 20: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MBC '나 혼자 산다' 선공개 영상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선공개 영상 캡처

김대호가 요리 천재 대열에 합류한다.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울릉도 캠핑을 즐기는 김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 속 김대호는 작은 텐트 앞에서 만찬을 준비했다. 칼로 멀쩡한 만두의 피를 벗겨내는 그의 행동에 박나래는 "다이어트 중이냐"고 물었다. 도무지 알 수 없는 김대호의 요리법에 무지개 회원들의 궁금증이 증폭된 가운데 그가 오징어 몸통에 만두소를 쏙 넣어 '오징어 순대'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박나래는 "배운 사람"이라고 극찬했다. 코쿤 역시 상상도 못 한 요리에 눈을 떼지 못했다. 김대호는 "인터넷에 해 본 사람들이 있더라"고 하자 키는 "세상에 머리 좋은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

갑자기 내리는 부슬비에도 김대호는 "이게 캠핑의 맛이지"라며 독도 새우회는 물론 자연산 섭·전복·오징어 회 등 각종 해산물을 플렉스한 비빔라면까지 울릉도 풀 코스 라인업을 완성했다.

싱싱한 고급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만찬에 키는 "저런 사치를 어떻게 부려"라며 기대와 부러움을 드러냈다. 단번에 요리 천재 대열에 합류한 김대호의 야심작 '내 마음도 울릉대호' 코스 요리의 맛은 과연 어떨지 기대가 쏠린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MBC '나 혼자 산다' 선공개 영상 캡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