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화나' 이병헌 감독 김은숙 작가와 협업 소감 밝힌다

입력 2023-08-28 21: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화나'

'나화나'

이병헌 감독이 김은숙 작가와 함께 작업하게 된 소감을 전한다.


2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역대 한국영화 매출 1위의 주인공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이 출연한다. 이병헌 감독의 일상부터 촬영 비하인드까지 흥미로운 토크가 펼쳐진다.

이병헌 감독은 차기작 '다 이루어질지니'로 김은숙 작가와 함께 작업하게 된 소감을 밝힌다. 1000만 감독 이병헌과 드라마 제왕 김은숙의 협업 소식에 MC들의 호응 역시 폭발한다. 이병헌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만남에는 어떤 에피소드가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녹화 내내 온화한 표정과 말투로 토크를 이어가던 이병헌 감독을 분노하게 만드는 게스트가 등장한다. 이병헌 감독의 최측근이자 페르소나라고도 불리는 배우 김의성과 양현민이 깜짝 출연한 것. 이들의 절친 케미스트리에 스튜디오 역시 웃음바다가 된다.

김의성과 양현민을 통해 밝혀진 이병헌 감독의 실제 성격은 어떨지, 이들의 거침없는 폭로에 이병헌 감독은 어떻게 반응할지, 재미로 채워질 '나화나'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