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퀴즈' 정유미 "이서진과 열애설 최우식·박서준 놀려"

입력 2023-08-24 09: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퀴즈' 정유미

'유퀴즈' 정유미

배우 정유미가 이서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무장해제' 특집으로 꾸려졌다. 이날 정유미가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정유미와 이서진의 열애설이 언급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미국 NBA 1열에서 경기를 직관 중인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가 해프닝으로 끝났다. 유재석은 이를 두고 "멜로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정유미의 눈빛과 이서진의 '헤어질 결심' 후드티를 보고 일단락이 됐다"라고 당시를 설명했다.

정유미는 "어쩌다가 연락을 했는데 오빠도 LA에 있었다. 티켓을 오빠가 구했다. 그러더니 '헤어질 결심' 티셔츠를 받았다고 자랑하더라. 내 표정을 봐라. 전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열애설이 제기돼) 우식이랑 서준이가 엄청 놀렸다"라고 토로했다.

이서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동료 정유미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사진상엔 지루하게 보였을지 모르겠지만 유미가 굉장히 가고 싶어 해서 간 것이다. 걔가 남의 얘기를 집중해서 듣지 않아서 잘 몰랐을 때는 '좀 이상한 애'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젠 다 좋게 본다. 친동생 같은 느낌이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볼 때마다 다치고 넘어지는데 그게 걱정이다. 좀 안 다쳤으면, 조심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