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타겟' 올여름 유일한 스릴러…흥행 타겟 정조준

입력 2023-08-24 08: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타겟' 올여름 유일한 스릴러…흥행 타겟 정조준
유일무이 매력으로 승부한다.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스토리와 일상 속의 서스펜스, 그리고 믿고 보는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력까지 '올여름 유일한 스릴러 영화'로 호평을 받고 있는 '타겟(박희곤 감독)'이 뜨거운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타겟'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타겟' 리뷰 포스터는 단 한 번의 중고거래 이후 산산조각난 수현의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택배 상자 안에 있는 아늑한 집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 깨진 유리 거울 앞에 놓인 범인의 헬멧과 난장판이 된 집의 모습은 영화 속 수현에게 펼쳐진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일상의 서스펜스부터 현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신혜선, 김성균, 강태오, 이주영의 연기 앙상블,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한 리얼한 볼거리까지 '타겟'을 향한 극찬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이어 공개된 리뷰 예고편은 살인자와의 중고거래부터 긴박한 추적의 순간까지, '타겟'의 생생한 스릴 속 열띤 호평이 어우러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타겟'은 현실을 반영한 리얼한 스릴러로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중고거래라는 현실적인 소재와 일상 속의 서스펜스 그리고 신혜선, 김성균, 강태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관객들에게 스릴러 장르의 매력을 선사할 '타겟'은 30일 개봉, 극장가 여름 영화의 대미를 장식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