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르세라핌, '언포기븐' 일본어 버전 발매 및 日 투어 시작

입력 2023-08-23 08: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르세라핌

르세라핌

르세라핌(카즈하·김채원·허윤진·홍은채·사쿠라)이 두 번째 일본 싱글 '언포기븐(UNFORGIVEN)'을 발매했다.


르세라핌은 23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언포기븐' 재패니즈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 이번 영상은 세상이 정한 룰에서 벗어나 르세라핌만의 길을 만들겠다는 다섯 멤버의 각오를 보여준다.

영상 속 르세라핌은 날개를 뜯어내거나 세상의 편견에 칼을 겨누고 오래된 책을 불태우는 등 '강한 자기 확신이 있다면 타인의 용서 따위는 필요 없다'는 의연한 태도를 드러냈다. 특히 다섯 멤버가 번개 치는 다리 위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장면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다. 이들은 황량한 사막 등 악조건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마음껏 춤추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영상 말미에는 다리를 불태워 배수의 진을 치고 오직 앞을 향해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싱글에는 '언포기븐'을 비롯해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일본어 버전과 '쥬얼리(Jewelry)' 총 3곡이 수록됐다.

르세라핌은 신보 발매 당일인 23일 첫 단독 투어 일본 공연을 시작한다. 이들은 23~24일 나고야·30일~31일 도쿄·내달 6~7일 오사카 등 총 3개 도시 6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