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동상이몽2' 김지민 "아기 때문에 김준호와 결혼하고 싶어"

입력 2023-08-20 17: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BS '동상이몽2'

SBS '동상이몽2'

김지민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힌다.

1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정이랑·김형근 부부가 연예계 절친 김지민·황보라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정이랑·김형근 부부는 커플 모임을 가질 정도로 친분이 있다는 김지민·황보라를 만난다. 김지민·황보라는 '찐친' 정이랑의 역대급 집착녀 면모를 폭로한다. 급기야 김지민은 얼마 전 정이랑·황보라와의 부산 여행에 김형근이 기습 방문했던 일화를 폭로한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은 결혼과 출산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김지민은 정이랑·황보라 부부를 보면서 결혼 생각이 부쩍 든다고 밝히며 "아기 때문에라도 (김준호와) 결혼하고 싶다"는 폭탄 발언을 한다.

또한 정이랑은 '요식업 CEO' 남편의 성급한 사업 확장에 대한 불안감을 내비친다. 반대하던 사업을 밀어붙여 결국 3억 원 손실을 본 남편 김형근의 사업 실패담을 폭로한다. 정이랑은 남편에 대해 "가게를 하나 차리고 완성이 안 된 상태에서 또 다른 가게를 오픈한다"며 고민한다. 이에 전국 7개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김형근은 다년간의 사업 노하우와 함께 "망하는 것을 겁내면 안 된다"고 의견을 굽히지 않아 정이랑과 갈등을 빚는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SBS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