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 연애는 불가항력' 로운 "파트너 조보아, 늘 좋은 사람만 만나"

입력 2023-08-18 18:17 수정 2023-08-18 18:36

유튜브 '어글로리' 조보아·로운 인터뷰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튜브 '어글로리' 조보아·로운 인터뷰

〈사진=어글로리〉

〈사진=어글로리〉


조보아와 로운이 드라마 홍보 차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18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트 '어글로리'에는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의 조보아, 로운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로운은 파트너 조보아에 대해 "나는 정말 운이 좋은 사람이다. 지금까지 계속 좋은 사람들과만 작품을 했다"고 말했고, 조보아는 "좋은 사람 옆에는 좋은 사람이 있는 것이다"며 착한 케미를 인증했다.

서로의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에서 로운은 "홍조(조보아)가 입버릇처럼 하는 말이 있냐"는 질문에 직접 홍조의 습관인 “응?!”을 똑같이 따라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조보아 역시 "제가 생각하지 못한 홍조의 모습이다. 100점 만점에 200점을 주겠다"며 만족해 했고, 실제 촬영장에서 "응?!"이라는 표현을 너무 많이 했다는 조보아는 "나중에는 상황에 맞게 골라 쓰는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덧붙였다.

한편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00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어글로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