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소가 절로…" 악뮤, 신곡 '러브 리' 첫 티저 공개

입력 2023-08-17 11: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AKMU

AKMU

악뮤(이찬혁·이수현)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브 리(Love Lee)' 뮤직비디오 티저가 최초 공개됐다.


YG 측은 17일 ''러브 리'는 밝고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과거 악뮤 특유의 재기발랄한 감성에서 더 나아가 더욱 성장한 이들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신곡 컨셉트를 엿볼 수 있는 영상과 후렴구 일부가 담긴 만큼 큰 관심이 쏠린다. 도입부의 리드미컬한 비트가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은 가운데 이찬혁과 이수현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완성된 멜로디는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했다.

곡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사랑스러운 노랫말도 인상적이다. '소 러블리 데이 소 러블리(So lovely day so lovely)' '얼 데이 위드 유 소 러블리(Errday with you so lovely)'라는 톡톡 튀는 표현이 강한 중독성을 선사, 음악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아울러 영상에는 다채로운 색감 속 악뮤의 유쾌한 매력이 물씬 풍겨 눈길을 끌었다. 이수현은 큐피드로 변신해 이찬혁의 프로포즈를 도와주는가 하면 복면을 착용한 이들이 '하트 뱅크'라는 공간에서 무언가를 훔쳐 달아나는 이야기가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했다.

신곡은 2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