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심장리그' 허경환, 만취한 채로 소개팅 여성과 홍대 활보 루머 해명

입력 2023-08-15 15: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BS '강심장리그'

SBS '강심장리그'

허경환이 자신을 둘러싼 연애 관련 소문에 대해 해명한다.

15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리그'에서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허경환은 연애를 쉰 지 오래됐다고 말하며 토크 시작부터 그를 둘러싼 연애 루머에 대해 불을 지핀다. 이어 출연자들은 허경환이 아직까지 솔로인 것에 의문을 표하면서 그를 둘러싼 연애 관련 루머에 대한 진실 공방이 벌인다.

허경환은 '키 큰 여자만 좋아한다'는 소문에 대해 "웬만하면 나보다 크다"고 받아치며 실제 장신의 썸녀와 있었던 일화를 공개한다. 작은 키 때문에 벌어진 웃지 못할 뽀뽀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허경환은 '미모의 여성이 없으면 술잔을 안 든다'는 루머에 대해선 "마음에 드는 여성이 없으면 술잔을 안 든다"라고 정정하며 술기운에 흔들리거나 마음에 없는 소리를 하게 될까 봐 그런 것이라고 해명을 한다. 오해가 풀리는 듯했으나 '소개팅녀와 만취된 채로 홍대 거리를 누비고 다녔다'는 추가 제보에 허경환은 당황한다.

허경환은 '16년째 무소속! 강라인 VS 유라인!'이라는 파격적인 썸네일을 공개, 본인의 노선을 결정하겠다며 야심차게 입을 연다. 이어 허경환은 '유퀴즈 온 더 블록' 유재석 옆자리도 원래 본인의 자리였다고 말하며 원조 유라인에 대한 자신감을 보인다. 이와 더불어 강라인에서 한 명을 끌어내고 본인이 그 자리를 차지하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강심장리그'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SBS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