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메모로 빼곡한 대본 '그날들' 영재의 새 얼굴

입력 2023-08-14 15: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Y매거진〉

〈사진=Y매거진〉

〈사진=Y매거진〉

〈사진=Y매거진〉

〈사진=Y매거진〉

〈사진=Y매거진〉


의미 있는 작품에서 의미 있는 존재감을 펼치고 있는 영재다.

10주년을 맞아 압도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그날들'에서 새로운 무영으로 합류한 영재가 Y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영재는 화려한 패턴의 포인트가 가미된 팬츠부터 모던한 느낌의 레더 자켓, 무채색 계열의 캐주얼한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팔색조 매력으로 스타일리쉬한 무드를 만들어냈으며 전문 모델 못지않은 패셔너블한 포즈와 제스처로 매 착장마다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진 영상 인터뷰에서는 빼곡한 메모가 가득한 뮤지컬 '그날들'의 대본을 보여주며 남다른 열의로 참여하고 있는 '그날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의 명곡들로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의 시간 차를 두고 묘하게 닮아있는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치는 작품이다. 2013년 초연과 동시에 고 김광석의 음악에 촘촘한 서사의 스토리가 더해지며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이번 시즌은 10주년을 맞아 유준상 이건명 오만석 엄기준 오종혁 지창욱 김건우 영재 김지현 최서연 제이민 효은 서현철 이정열 고창석 등 역대급 배우들이 함께 하며 한층 깊어진 감성과 진한 여운이 남는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내달 3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