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힙하게' 수호 주변 환하게 밝히는 비주얼로 첫 등장

입력 2023-08-14 10: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힙하게' 수호

'힙하게' 수호

엑소 수호가 첫 등장부터 임팩트를 남겼다.


수호는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주말극 '힙하게' 2회에서 꽃미남 아르바이트생 김선우 역으로 등장했다. 우연히 유기묘를 발견하고 근처 한지민(봉예분)의 병원에 방문, 따뜻한 마음과 주변을 환하게 만드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수호(김선우)는 자신에게 호감을 느끼고 친절하게 대하는 한지민과 함께 동네 유기묘들을 돌보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한 유기묘를 만진 한지민이 초능력을 발휘해 의문의 장면을 목격하면서 앞으로 어떤 사건들이 이들 앞에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수호는 간결한 대사 속에서도 캐릭터의 다정한 성격이 묻어나는 깔끔한 발성과 유기묘, 한지민을 대하는 따스한 눈빛으로 부드러운 연기를 선사,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상승시키며 '힙하게'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