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힙하게' 첫방 D-1 주민경 똘끼 충만 배옥희로 커밍순

입력 2023-08-11 12: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힙하게' 주민경

'힙하게' 주민경

배우 주민경이 '힙하게'로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내일(12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JTBC 새 주말극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한지민(봉예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이민기(문장열)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 주민경은 극 중 한지민의 절친 배옥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배옥희는 동네에서 '무진여고 배옥희'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최강 인맥의 소유자. 그는 똘끼 충만하고 투박하지만 자신의 친구 한지만만은 누구보다 아끼는 의리파다. 주민경은 이러한 배옥희를 통해 통통 튀는 매력과 밝은 에너지로 보는 재미를 선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주민경은 그간 특유의 실감 나는 표현력과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주위에 있을 법한 츤데레 절친, 철딱서니 없는 동생, 딸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엄마까지 소화하며 생활 밀착형 열연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에 '힙하게'에서는 주민경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민경은 소속사를 통해 "지금까지 만나왔던 인물들 중 배옥희는 가장 특이하고 거침없는 캐릭터다. 옥희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되고 설렌다. 많은 분께서 '힙하게'와 함께 무더운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스튜디오 피닉스, SLL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