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공감만렙' 라미란 '잔혹한 인턴' 흥행 예열 완료

입력 2023-08-11 11: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잔혹한 인턴' 라미란

'잔혹한 인턴' 라미란

배우 라미란 주연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이 베일을 벗는다.


오늘(11일) 공개될 '잔혹한 인턴'은 7년 공백을 깨고 인턴으로 컴백한 라미란(고해라)이 성공한 동기 엄지원(최지원)에게 은밀하고 잔혹한 제안을 받으면서 겪는 내면의 갈등을 사회생활 만렙 경력의 경험치로 불태우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라미란의 캐스팅 소식부터 기대를 모았다. 탄탄한 연기력과 맛깔 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을 끌어간 그는 스크린과 브라운관, OTT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작품을 소화해왔다. 특히 지난 6월 종영한 JTBC 수목극 '나쁜엄마'에서 진영순 역을 완벽하게 소화, 진정성 담은 감성 연기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했다.

사전 공개된 '잔혹한 인턴' 스틸과 예고편만으로도 극의 현실감과 캐릭터의 생명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미란. 입사 후 과장까지 초고속으로 승진하며 승승장구했던 그가 7년간의 경력 단절로 인해 인턴으로 재취업을 하게 되는 상황과 마주한다.

'잔혹한 인턴' 제작진은 라미란의 연기에 대해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 안에서도 다양한 감정을 콕 짚어 잡아내는 풍부한 표현력으로 해라의 복잡 미묘한 심리를 고스란히 살려낸다"라고 자신했다.

공감 만렙, 현실 밀착 연기로 실제 우리 주변에서 마주할 수 있는 라미란 표 고해라를 완성해 나갈 예정이다. 차근차근 쌓아온 필모그래피를 토대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티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