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예은, '퀸덤퍼즐' 톱7으로 파이널 진출 "마지막까지 최선 다할 것"

입력 2023-08-09 14: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예은

예은

예은이 파이널에 진출했다.

8일 방송된 Mnet '퀸덤퍼즐'에서 파이널 진출자 14인이 공개됐다.

이날 21인의 멤버들은 '퍼즐링(PUZZLIN)' '아이 디지에이(i DGA)' '아이 두(I Do)' 등 세 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예은이 속한 '아이 디지에이' 팀은 세미 파이널을 앞두고 탈락한 멤버들로 인한 인원 미달로 새 멤버를 영입했다. 예은은 도화·여름·유키·휘서·파이·엘리까지 신선한 조합의 팀원들과 합을 맞추며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이 디지에이' 무대에 오른 예은은 평소 모습과는 확연히 다른 갭 차이를 보여주며 남다른 장악력을 과시했다. 특히 그는 세미 파이널 승리를 거두며 베네핏 3만 점을 획득, 톱7에 또 한 번 이름을 올렸다.

안정적으로 자리를 지킨 예은은 "'퀸덤퍼즐' 무대는 매번 올라올 때마다 떨리는 것 같다. 응원해 주는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 마지막 파이널 무대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퀸덤퍼즐' 첫 방송 이전 선공개된 '스냅(SNAP)' 퍼포먼스 비디오부터 눈길을 끌었던 예은은 그동안 여러 무대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입증하며 올라운더 면모를 보여줬다. 모든 조합 투표 집계 현황에서 톱7의 자리를 사수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예은이 파이널 무대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슈퍼벨컴퍼니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