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빵꾸똥꾸가 자취 새싹으로…뿌듯한 성장 진지희 '갓생' 일상

입력 2023-08-05 10:28

4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진지희 에피소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4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진지희 에피소드

빵꾸똥꾸가 자취 새싹으로…뿌듯한 성장 진지희 '갓생' 일상
진지희가 자취 새싹으로 '갓생' 일상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데뷔 20년 차 배우 진지희의 모습이 전해졌다.

진지희의 집은 파스텔 감성으로 가득 채운 복층 구조로, 직접 발품을 팔아 구한 첫 자취 집이라고. 진지희는 "세상에 대해서 배운 것 같다"는 마음을 표했다.

진지희는 일어나자마자 집을 청소하는 모닝 루틴과 먼지 한 톨도 용납하지 않는 깔끔한 성격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스라엘 현대 호신술인 크라브마가 실력으로 반전 매력도 뽐냈다. 크라브마가는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이 쓰던 실전 무술로, 진지희는 현재 가장 높은 블랙 벨트를 소유한 크라브마가 유단자였다. 진지희는 칼과 총 공격까지 막아내는 실력으로 감탄을 안겼다. 그는 “내 몸을 지킬 자신감이 생긴다”며 크라브마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진지희는 힙한 예쁨을 장착한 후 찐친 배우 남지현, 조윤서와 성수동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세 사람은 소품 숍 등 핫플레이스를 돈 뒤 단골 프레즐 맛집에서 먹음직스러운 프레즐을 먹으며 행복감을 만끽했다. 자취 만렙 남지현은 곰팡이 제거법부터 배달 음식 활용 꿀팁 등을 방출했다. 기안84는 남은 음식 처리 꿀팁으로 김치와 식용유, 설탕을 활용한 '무한 볶음' 비법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진지희는 자취를 반대하는 부모님을 설득하기 위해 자신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담은 '자취 PPT'를 만들어 프레젠테이션까지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정신적 독립'에 대한 자신의 의지를 담아 만든 PPT 내용도 공개돼 주목도를 높였다. 진지희는 자취를 '게임'에 비유하며 “성취감을 느끼는 것 같다. 나중에 봤을 때 인간 진지희도 그만큼 성장해 있지 않을까 기대하게 된다"고 다부진 속내를 드러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