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생존 경쟁 치열… '알 유 넥스트?' 5라운드 진출 15인 가려진다

입력 2023-08-04 08: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15인의 참가자가 가려진다.

4일 방송되는 '알 유 넥스트?(R U Next?)' 6회에서 4라운드 '포지션 장악력' 무대가 펼쳐진다. 참가자들은 보컬과 댄스 두 가지 포지션 중 하나를 택해 자신의 강점을 최대로 살린 무대를 꾸민다. 본인들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상위권 참가자들은 순위 유지를, 하위권 참가자들은 순위 반등을 위해 연습에 몰두한다.

특히 지난 회차에서 백예린의 '우주를 건너'를 부른 보컬A 유닛(지우·원희·윤아·정은)이 조화로운 무대로 코치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보컬B 유닛(예원·민주·샤넬·서연)이 꾸밀 태연의 '불티 (Spark)'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댄스 유닛 간 신경전 역시 첨예한 가운데 이번 라운드에서는 참가자 내부 평가도 이뤄질 예정이다. 예고 영상 속 9개의 워스트 스티커를 받은 참가자가 등장해 궁금증을 더한다.

영상 말미에는 MC 최수영이 탈락자를 호명하자 참가자들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미션 베네핏 획득 여부가 참가자들의 생존과 탈락에 큰 영향을 끼쳐온 만큼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15인은 과연 누가 될지 이목이 쏠린다.

'알 유 넥스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빌리프랩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