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시하 ENA '오당기' 출연 확정‥배종옥과 호흡

입력 2023-08-03 09: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시하, 스튜디오앤뉴 제공

안시하, 스튜디오앤뉴 제공

배우 안시하가 ENA 수목극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출연한다.


지난달 2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배우 나인우, 김지은, 배종옥, 권율 등이 출연하고 있다.

안시하는 유명 화가 마리 역을 맡아 후반부 주요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2004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해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서 활약하며 연기 역량을 쌓아왔다. 2020년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를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 드라마 '낮과 밤' '날아라 개천용' 등을 통해 배우로서의 매력을 가감 없이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첫 사극 도전인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경빈 이씨 역을 맡아 귀여운 악녀 캐릭터를 본인만의 연기 스타일로 소화했다. 또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보건 교사로 등장해 순식간에 극을 장악, 초반 몰입도를 견인하기도 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임팩트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안시하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또 하나의 키포인트로 나설 것으로 보여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스튜디오앤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