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칸 접수한 정유미·이선균 '잠', 포스터 2종 공개

입력 2023-08-01 17: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칸 접수한 정유미·이선균 '잠', 포스터 2종 공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잠(유재선 감독)')이 정유미와 이선균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불면의 밤' 포스터 2종을 첫 공개했다.

9월 6일 개봉을 확정한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칸 접수한 정유미·이선균 '잠', 포스터 2종 공개
공개된 포스터는 잠드는 순간 찾아오는 공포로 인해 매일 밤, 잠들지 못하고 불면의 밤을 지새우는 부부 수진(정유미)과 현수(이선균)의 기묘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하루의 가장 평범한 일과 중 하나인 '잠'이 곧 끔찍한 공포로 돌변한 상황 속, 두려움에 사로잡힌 수진과 현수의 모습은 누구나 공감하고 몰입할 수밖에 없는 현실 공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우리의 잠 속으로 누가 들어왔다”라는 카피는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의 원인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그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수진과 현수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앞서 제76회 칸영화제 비평가주간 초청작으로 꼽혀 인정 받은 '잠'은 9월 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