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경규·박명수·권율·덱스 '나화나' 포스터 시너지 후끈

입력 2023-08-01 10: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화나' 포스터

'나화나' 포스터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MC들의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8월 15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될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무더운 열기로 불쾌지수 상승하는 요즘, 속이 뻥 뚫리는 토크로 상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앞서 공개된 '나화나' MC 라인업은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에는 충분했다. 예능인 이경규와 박명수, 배우 권율, 크리에이터 덱스까지 그야말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핫한 조합의 MC 군단이 완성된 것. 예능계 대부부터 떠오르는 대세가 함께하며 색다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나화나'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붉은색 톤으로 옷을 맞춰 입은 네 MC는 화가 난 듯 얼굴을 찌푸리고 있다. 그 뒤로 분출 중인 활화산과 치솟는 화살표가 그려지며 뜨거운 이들의 에너지를 대변한다. 보고만 있어도 후끈한 열기가 느껴지는 네 사람이 '나화나'를 통해 어떠한 화풀이 노하우들을 풀어낼지 설렘이 증폭된다.

게스트가 털어놓는 비밀 토크로 분노를 안기고, MC들이 전달하는 특급 화풀이 비결로 통쾌함을 안길 '나화나'.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토크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