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경규·박명수·권율·덱스 뭉친 '나화나' 8월 15일 첫방

입력 2023-07-31 14: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화나' MC 4인방

'나화나' MC 4인방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가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8월 15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될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쇼다. 무더운 여름을 확실하게 날려버릴 사이다 같은 토크쇼가 펼쳐질 전망이다.

남다른 에너지로 묵은 체증을 해소해 줄 MC 군단 4인이 공개됐다. 예능계 대부이자 호통 개그 창시자인 이경규, 직구 명언 제조기로 활약 중인 국민호통 박명수, 연기는 물론 예능계도 사로잡은 프로 팩폭러 권율, 거침없는 상남자 이미지로 대세 반열에 오른 덱스가 MC로 나서 화풀이 노하우를 꺼내 보인다.

4인의 MC가 때로는 이성적이면서도 냉철하게, 때로는 가슴 뜨겁게 게스트들의 토크를 듣고 공감하며 함께 분노할 것으로 기대된다. 툭 터놓고 말할 수 없어 혼자 끙끙 앓던 경험들에 웃고 화내며 '나화나'에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MC 군단의 활약이 기대된다.

핫한 MC 조합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달군 '나화나'가 게스트들에게는 속사정을 털어놓을 수 있는 치유의 공간이 되고, 시청자들에게는 맘껏 분노하고 공감할 수 있는 안식처가 될 예정이다.

"나화나'는 MBC에브리원 대표 장수 토크쇼였던 '비디오스타' 이유정 PD가 연출하는 신규 토크쇼다. 내달 15일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