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있지, 새 앨범 '킬 마이 다웃'으로 보여줄 여름 에너지

입력 2023-07-30 09: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ITZY(있지)

ITZY(있지)

그룹 ITZY(있지)의 2023년 첫 작품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이 31일 베일을 벗는다.

ITZY는 31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케이크)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를 앞두고 콘셉트 클립과 포토, 앨범 스포일러, 다큐멘터리, 타이틀곡 'CAKE'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수록곡 'BET ON ME'(벳 온 미),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뮤비에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풍성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국내외 팬들과 컴백 분위기를 즐겁게 채우고 있다.

이번 앨범은 각 분야를 대표하는 초호화 작가진이 총출동해 ITZY를 향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그중에서도 트와이스 대표곡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한 타이틀곡 'CAKE'에 대한 기대가 높다. 블랙아이드필승과 ITZY, 새로운 조합이 탄생시킨 'CAKE'는 당당하고 쿨한 ITZY만의 애티튜드를 에너지 넘치는 브라스와 드라마틱 드럼 사운드에 실어 전한다.

공개된 뮤비 티저에서 다섯 멤버는 해맑은 미소를 띠고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을 풍기는가 하면 손바닥을 한데 모아 케이크를 만들고 손가락으로 타오르는 촛불을 표현하는 등 안무 일부를 미리 선보여 호기심을 자극했다.

1번 트랙 'BET ON ME'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ITZY 멤버들과의 대화에서 영감을 얻어 가사를 쓴 노래로 듣는 이들에게 짙은 울림을 전한다. 7월 3일 선공개된 뮤비는 환한 빛을 향해 힘차게 내달리는 청춘의 모습을 그려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고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하는 등 호평을 모았다. JYP 수장 박진영과 ITZY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조화를 이룬 'BET ON ME'가 음원 정식 발매만을 기다리고 있다.

3번 트랙 'None of My Business'는 퍼포먼스 최강자들과 만나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K팝 대표 퍼포머' ITZY가 수많은 명곡 퍼포먼스를 만든 'K팝 대표 안무팀' 라치카(LA CHICA) 안무를 입고 팬심을 만족으로 물들였다. 선공개한 뮤비 인기에 힘입어 퍼포먼스 비디오, 안무 연습 영상을 오픈했고 그룹 특장점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영상미, 라치카표 영 앤 힙 안무에 다섯 멤버들의 탁월한 표현력이 더해져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전했다. 캐치한 포인트 안무를 함께 즐기는 숏폼 챌린지 영상도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에 시동을 걸었다.

여기에 'Bratty (나쁜 애)'(브래티), 'Psychic Lover'(사이킥 러버), 'Kill Shot'(킬 샷)까지 ITZY의 다채로움을 녹여낸 총 6곡이 여름 플레이리스트를 수놓을 전망이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는 내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오후 8시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온, 오프라인 동시 개최하고 신곡 'CAKE'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