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문
중앙일보
중앙SUNDAY
일간스포츠
Korea Joongang Daily
The Korea Daily
방송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JTBC worldwide
멀티플렉스 & 레저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클래식 소사이어티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
휘닉스 섭지코지
매거진 & 출판
월간중앙
이코노미스트
포브스코리아
중앙북스
엘르
바자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전문 콘텐트
조인스랜드
헬스미디어
차이나랩
영어의 신
서비스
썰리
fol:in
JTBC NOW
JTBC NEWS
OOH MEDIA
중앙멤버십
JJ라이프
TJ4대전충청
CLOSE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중앙그룹 브랜드
회원가입
로그인
JTBC
뉴스
방송
편성표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온에어
검색열기
키워드 검색하기
닫기
뉴스홈
속보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문화
연예
스포츠
날씨
다시보기
JTBC 뉴스룸
아침&
오대영 라이브
보도특집
오픈 저널리즘
타임라인 이슈
VOD 이슈
기자 구독
뉴스제보
JTBC SNS
Poll
JTBC 뉴스룸
VOD 다시보기
AOD 다시듣기
트리거
팩트체크
밀착 카메라
영상구성
랭킹
APP
제보하기
오마이걸, 컴백과 동시에 '여름이 들려' MV 1000만 뷰 달성
입력 2023-07-26 15: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복사
URL 줄이기 레이어
닫기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단체 컨셉트 포토
오마이걸(효정·미미·유아·승희·유빈·아린)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5일 오후 1시 45분경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마이걸의 신곡 '여름이 들려' 뮤직비디오는 오픈이 된 지 채 하루도 지나지 않아 조회수 1000만 회를 달성했다. 더불어 해당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까지 오르며 '여름 강자' 다운 행보에 시동을 걸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시원한 사운드와 함께 오마이걸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여름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상큼하고 청량한 에너지부터 좀비·호러 등 이색적인 컨셉트까지 여름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키워드를 오마이걸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이다.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표 서머송이다.
오마이걸은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해 첫 컴백 무대를 꾸민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RBW·WM엔터테인먼트 제공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