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SNL 코리아4' 한예리 과감하고 우아한 반전 웃수저

입력 2023-07-22 14: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NL 코리아4' 한예리

'SNL 코리아4' 한예리

배우 한예리가 과감하고 우아한 반전 웃수저 예능 캐릭터로 활약을 예고했다.


오늘(22일) 오후 8시에 공개될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4에는 두 번째 호스트로 한예리가 모습을 드러낸다.

먼저 '알바니까 청춘이다' 코너에서 한예리는 8년 차 경력직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한다. 이 코너에서 아르바이트생이라면 한번쯤 겪어 봤을 법한 웃픈 에피소드와 충격적 반전을 통해 MZ 세대들의 공감을 불러온다. '우아한 추심'에서는 거대한 족발을 들고 사자 머리를 한 '탕후루예리'라는 파격 캐릭터로 린자오밍 이수지와 함께 불법 축의금 먹튀를 받아내는 화끈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자연스러운 북한 사투리로 신동엽과 커플 연기를 펼치며 'SNL 코리아'의 특기인 아슬아슬 수위를 넘나드는 19금 코미디를 소화한다. 여기에 지난 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플러팅 파일러'에서는 한예리가 주연을 맡았던 동명의 드라마 '녹두꽃'을 패러디하며 기상천외한 플러팅 기법을 시도한다.

주현영, 김아영을 비롯한 기존 크루들의 활약도 눈부시다. '호러 하우스' 코너에서 주현영은 집착광공 여자 친구 캐릭터를 보여주며 특유의 현실 공감 연기로 남자 친구 역의 김원훈, 다른 크루들마저 옴짝달싹 못할 오싹한 웃음을 선사한다. '주기자가 간다'를 이어받아 새롭게 선보이는 '맑간다-맑기자가 간다' 코너에는 김종인 전 국회의원과 인터뷰를 진행한 맑기자 김아영이 더 호기롭고 날카로운 질문들을 던져 광기 가득한 MZ 패기를 드러낸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