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옥택연, 데뷔 첫 단독 아시아 투어 개최

입력 2023-07-21 18: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옥택연, 데뷔 첫 단독 아시아 투어 개최
가수 겸 배우 옥택연이 데뷔 첫 단독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21일 옥택연 소속사 51K는 옥택연의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포스터를 공개하며, "옥택연이 9월 16일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마닐라, 홍콩, 방콕, 자카르타, 5개 도시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 'Special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옥택연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진행하는 아시아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옥택연은 팬미팅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타이틀 'SpecialTY'를 직접 지은 것은 물론, 손꼽아 기다렸던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남다른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

공개된 포스터에서 옥택연은 도회적인 분위기 속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만으로 첫 아시아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모았다.

9월 16일 타이베이, 9월 23일 마닐라, 9월 29일 홍콩, 10월 14일 방콕, 10월 21일 자카르타에서 열릴 옥택연의 2023년 아시아 팬미팅 투어 'SpecialTY'는 지난 4월 일본 팬미팅에 이은 해외 팬들과의 만남으로, 이는 옥택연을 실제로 만나고 싶어 하는 아시아 팬들의 러브콜에 화답하는 자리로 마련돼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라이브 무대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 및 토크 코너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이번 팬미팅을 앞두고 옥택연은 소속사를 통해 "문화도 언어도 다르지만 늘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귀한 발걸음을 해주시는 만큼 저와 함께하는 이번 팬미팅이 특별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드라마 '가슴이 뛴다'가 온라인 콘텐트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 기준(7월 19일 집계) 아마존프라임 TV쇼 부문에서 총 22개국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K드라마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바, 이번 아시아 팬미팅 개최 소식에 열기가 뜨거울 전망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