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춤추는 박서준까지…'더 마블스' 메인 예고편 등장

입력 2023-07-21 16: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춤추는 박서준까지…'더 마블스' 메인 예고편 등장
베일을 벗었다.

MCU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 '더 마블스(니아 다코스타 감독)'가 팀업과 더욱 커진 스케일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캡틴 마블'에서의 만남 이후, 믿고 의지하는 동료 사이가 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가 통신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곧이어 “너 때문에 모든 걸 잃었어. 이제 똑같이 갚아주지” 라고 말하는 빌런 다르 벤(자웨 애쉬튼)의 모습은 캡틴 마블에게 큰 위기가 닥칠 것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능력을 쓸 때마다 능력과 위치가 서로 스위치 되는 캡틴 마블,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의 모습이 시공간 초월 팀업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우리 “우리 고향 행성들을 다 노리고 있어”라는 캡틴 마블의 대사가 이어지며 이들이 범우주적인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박서준이 캡틴 마블과 춤을 추고 있는 장면이 등장해 극 중 그의 활약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마지막으로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라는 '캡틴 마블'의 시그니처 대사가 다시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 마블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