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9월 결혼' 손동운, 일부 팬들 비난에 사과 "미안하고 죄송"

입력 2023-07-07 16: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동운, 어라운드어스 제공

손동운, 어라운드어스 제공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손동운은 지난 6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최근 발표한 결혼 소식에 일부 팬들의 비난이 이어지자 직접 미안한 마음을 전하고자 한 것. 해당 팬들은 완전체 활동에 집중해야 할 시기에 개인적인 결혼 준비로 팀 전체에 피해를 끼친 점, 소통에 소홀한 점에 대해 지적했다.

이날 야윈 모습의 손동운은 긴장된 모습으로 "너무 늦어서 죄송하다"라고 운을 떼며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여러분이 조금 더 속상하고 혼란이 가중된 것 같다"라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하이라이트 형들과 여러분에게 어려운 짐 나눠드리게 된 부분에 대해 미안하다. 죄송하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 나도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잘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손동운은 지난 6월 27일 자신의 SNS에 '감사하게도 저를 많이 이해해 주고 배려해 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 함께 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한다. 그동안 직접 이야기드리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하다'라고 적은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 비연예인 연인과 오는 9월 결혼한다. 팀 내 첫 유부남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