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밀수' 염정아·조인성·김종수·고민시, '전참시' 출격

입력 2023-07-07 08: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밀수' 염정아·조인성·김종수·고민시, '전참시' 출격
'밀수' 팀이 '전참시'에 뜬다.

올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터트릴 영화 '밀수(류승완 감독)'의 배우들이 개봉 전 홍보를 위해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밀수'의 주역들이 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출연한다. 이 날 방송에는 생계를 위해 물질하다 밀수판으로 흘러 들어간 해녀들의 리더 엄진숙 역의 염정아, 전국구 밀수왕 권 상사 역의 조인성, 호락호락하지 않은 세관원 이장춘 역의 김종수, 그리고 군천의 정보통 고옥분 역의 고민시가 출연한다.

'밀수'를 빛내는 4인의 주역들은 이영자가 주최하는 '루프탑 화로회'에 참석, '밀수' 흥행을 기원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풍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배우들이 풀어내는 작품의 촬영 비하인드는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일부 해소할 예정이다. 더불어, 공개된 예고편 속 화기애애한 배우들의 모습은 영화 '밀수'에서 펼칠 환상적인 연기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류승완 감독표 화끈한 액션과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합으로 극장가를 장악하겠다는 포부다. 26일 개봉.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