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진실되게"…'달짝지근해: 7510' 유해진의 첫 코믹로맨스

입력 2023-07-07 08: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진실되게"…'달짝지근해: 7510' 유해진의 첫 코믹로맨스
배우 유해진의 코믹로맨스가 펼쳐진다.

올여름 극장가를 달짝지근하게 만들 영화 '달짝지근해: 7510(이한 감독)'이 배우 유해진의 첫 코믹로맨스 도전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달짝지근해: 7510'은 과자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가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의 일영(김희선)을 만나면서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

유해진의 코믹로맨스가 올여름 극장가를 찾아온다. 유해진은 매번 맡은 캐릭터에 자신만의 매력을 입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다음 작품을 궁금하게 만드는 배우.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도 '공조2: 인터내셔날'에서 강진태 역으로 코믹한 형사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주고, '올빼미'에서 카리스마 있는 인조를 연기하여 강렬한 인상으로 남기며 팬데믹도 뚫은 흥행 보증 수표로 인정받았다.

'달짝지근해: 7510'에서 유해진은 삼시세끼 과자만 먹는 천재 제과 연구원 치호로 분해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새로운 얼굴과 연기로 돌아올 예정이다. 특히 '달짝지근해: 7510'은 배우 유해진의 첫 코믹로맨스 도전으로, 영화의 제목 그대로 한층 '달짝지근해진' 매력을 선보일 유해진의 변신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유해진은 “작품에 담긴 유쾌하고 진실한 이야기를 많이 그리고자 노력했다”고 전하며 이번 작품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달짝지근해: 7510'은 15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