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엘리멘탈' 앰버·웨이드, 설렘 가득 뮤직 클립 공개

입력 2023-07-05 17: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엘리멘탈' 앰버·웨이드, 설렘 가득 뮤직 클립 공개
영화의 설렘을 뮤직 클립으로 이어간다.

1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북미 제외 한국에서 글로벌 흥행 수익 1위를 기록 중인 영화 '엘리멘탈(피터 손 감독)'이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앰버'와 '웨이드'의 아름다운 순간들이 가득 담긴 라우브(LAUV)의 Steal The Show 뮤직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우브(LAUV)의 Steal The Show 뮤직 클립에는 '엘리멘탈'을 관람한 관객들이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는 순간들이 담겨 있다. 서로에게 빠져 버린 불 원소 앰버와 물 원소 웨이드의 마음속에 다채로운 감정들이 피어오르기 시작한 면면을 담아내 두 캐릭터의 로맨틱한 순간에 흠뻑 빠져들게 만든다. 특히 두 원소가 함께 찍은 사진은 둘의 눈동자밖에 담기지 않았지만, 서서히 서로에게 스며들어간 두 원소가 처음으로 함께한 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찍은 사진이라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잊지 못할 설렘을 다시금 상기시킨다.

관객들을 사로잡은 명장면은 감성 싱어송라이터 라우브의 감미로운 목소리, 아름다운 가사와 함께 담겼다. 특히 “우리 둘, 함께해요. 당신이란 하늘의 날씨가 되어줄게요. 완벽한 여름밤 난 당신을 기다리죠”와 같이 '앰버'의 불꽃처럼 마음을 일렁이게 만드는 가사는 두 원소가 서로에게 빠져든 순간의 설레이는 감정을 대변해 잊지 못할 감성을 더욱 짙게 만든다.

'엘리멘탈'의 감동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관객들은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향해 “영화보면서 제일 좋았던 장면! 노래도 좋았고, 가사도 너무 좋았다. 앰버랑 웨이드 항상 행복해야해!!”, “진짜 이 장면 보면서 너무 설렜어요”, “나 이 장면 왜 눈물 나지. 웨이드랑 있을 때 진짜 천진난만하게 행복해보여 눈물 포인트”, “정말 이 장면 보면서 나도 너무 행복해짐. 꼭 영화보세요”, “볼 때마다 몽글몽글해짐”, “진짜 너무 아름다워서 볼 때마다 눈물이 난다”, “어떤 로맨스 영화보다 더 로맨틱하고 감동적이었어” 등 '앰버'와 '웨이드'가 서로에게 스며들어가는 순간과 아름다운 노래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풀 버전은 DisneyMusicVEV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