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바비랜드'가 서울에? 한남동 '바비' 팝업존 오픈

입력 2023-06-30 10: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바비랜드'가 서울에? 한남동 '바비' 팝업존 오픈
'바비랜드'를 서울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 '바비(그레타 거윅 감독)'가 개봉을 앞두고 한남동에 위치한 로얄멜팅클럽에서 영화 속 '바비랜드'를 고스란히 현실로 옮겨온 특별한 팝업존을 7월 한달간 운영한다.

그레타 거윅 감독도 감탄한 완벽한 비주얼의 '바비랜드'가 대한민국 서울에 상륙했다. 이번 팝업존은 영화의 메인 컬러인 핑크빛을 고스란히 살린 다채로운 조형물들과 포토존이 설치돼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바비랜드'가 서울에? 한남동 '바비' 팝업존 오픈

먼저 '바비' 팝업존에 들어서면 1층 테라스에서부터 영화 속에 등장하는 핑크 카와 드넓은 해변을 옮겨 놓은 듯한 포토존이 자리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마치 '바비 하우스'에 들어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다채로운 공간이 펼쳐진다. 이 공간에는 매일매일 달라지는 '바비'의 옷장을 엿볼 수 있는 쇼윈도 포토존부터 바비인형 상자를 연상시키는 바비 박스 포토존, 영화 속 '바비'와 '켄'들의 화려한 파티를 연상케 하는 볼풀 포토존, 직접 바비 프레임에 인화할 수 있는 포토 키오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어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바비랜드'가 서울에? 한남동 '바비' 팝업존 오픈
뿐만 아니라 포토 존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소품도 마련되어 누구나 '바비'와 '켄'이 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해당 공간 한 켠에 영화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기대를 남길 수 있는 포스트잇 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비' 팝업존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바비랜드'가 서울에? 한남동 '바비' 팝업존 오픈
한남동 로얄멜팅클럽에서 특별한 '바비' 팝업존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친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는 7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