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군백기 끝… 온앤오프, 전역 기념 완전체 사진 공개

입력 2023-06-28 08: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온앤오프

온앤오프

온앤오프(효진·이션·제이어스·와이엇·MK·유)가 군백기를 끝내고 다시 완전체로 모였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 채널에 온앤오프 내국인 멤버 전원 전역 후 첫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20일 MK를 시작으로 26일 제이어스·와이엇, 27일 효진·이션까지 모든 내국인 멤버가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온앤오프는 약 1년 반 만에 한자리에 다시 모인 만큼 환한 미소로 반가운 인사를 건네고 있다. 특히 하얀 티셔츠에 청바지를 맞춰 입은 채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변함없는 우정과 팀워크가 묻어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가장 먼저 전역한 MK를 시작으로 제이어스와 와이엇이 차례로 일본인 멤버 유와 함께 찍은 사진과 손 편지를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끝으로 효진과 이션까지 합류해 단체 사진을 완성시키며 그룹 활동 재개는 물론, 전역 후 함께 펼쳐 나갈 2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온앤오프는 그룹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의견에 따라 2021년 국방의 의무가 있는 내국인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군 복무를 시작해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해 군 입대 전 미리 준비를 완료했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와 멤버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을 군백기 중 발매하며 꾸준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WM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